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 충주 무학시장 맛집 ] 대성야채만두

by 설화와리뷰 2022. 12. 8.
반응형

[ 충주 맛집 ] 충주 무학시장 맛집 대성 야채만두


가족들이 워낙에 만두를 좋아해서 냉장고에 만두가 떨어지지 않아요. 그래서 오늘도 만두를 사기 위해 충주 무학시장 만두 맛집인 대성 야채 만두를 다녀왔어요. 대성 야채만두는 신한은행 맞은편 무학시장 안에 위치해 있답니다.

대성야채만두가게
충주 맛집 대성야채만두



충주 대성 야채 만두는 저의 만두 맛집 리스트 중에서 best 5안에 손꼽히는 만두 맛집입니다.






* 오시는 길 : 충주시 충인6길 2
* 문의전화 : 043-846-1995
* 영업시간 : 오전 9시 -오후 10시 30분
* 주차안내 : 충주 무학시장 주차장 유료 이용 가능
-주차장 이용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30분까지는 500원이며 30분 초과 시 10분마다 200원씩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일요일과 추석 및 연휴 기간은 무료개방이랍니다.
(이용 점포에서 주차권을 받아오시면 1장당 30분은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



충주무학시장 만두 맛집, 대성 야채만두의 메뉴를 소개할게요. 김치만두와 고기만두는 15개 5,000원이고요. 감자만두는 10개 5,000원이네요.



오감을 만족시키는 예쁜 오색 감자송편도 있고요. 감자송편은 정말 쫀득쫀득하고 달콤하답니다. 감자송편뿐만 아니라 감자만두도 상당히 인기 있는 대성 야채만두예요. 이날은 감자만두가 똑 떨어졌네요. 아쉽더라고요!



충주 무학시장 대성 야채만두는 생방송 투데이, 6시 내 고향 등 여러 차례 방송되어 손님들이 정말 많아요. 제가 방문한 날도 줄을 서서 손님들이 기다리고 계시더라고요. 이처럼 쌓였던 만두들이 순식간에 사라집니다.



한편에는 사장님께서 바쁘게 택배를 싸고 계시네요. 택배 양도 상당합니다.



짠!
제가 주문한 김치만두가 드디어 나왔어요. 김이 모락모락 나는 김치만두를 보자마자 군침이 돕니다.



감자떡처럼 쫀득한 만두 피안에 잘 익은 김치 속을 꽉꽉 채운 대성 야채만두의 김치만두입니다. 인심 좋은 사장님께서 오래 기다렸다며 서비스로 5개 추가로 주셨어요.
집에 오자마자 뜨끈뜨끈한 만두 30개는 순삭 했어요. 쫄깃하고 탱글탱글한 식감이 정말 일품이에요. 쫄깃한 만두피 덕분에 대성 야채만두는 찐만두도 맛있지만 만둣국으로 끓여서 먹으면 더더욱 맛있답니다. 나머지 30개는 소분해서 냉동고에 넣어 놨어요. 다음에 만둣국으로 끓여 먹으려고요. 새해가 되기 전에 미리미리 사다가 냉장고에 쟁여놔야겠어요.

반응형

댓글